동문소식

총동문소식

산학멘토링회, 재학생 대상 화장품 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304회 작성일 23-10-14 21:12

본문

한국외대산학멘토링회(이사장 양인집 총동문회장, 이하 산학멘토링회)가 지난 412일 그레이스㈜의 화장품류 11품목 19천여 점을 서울캠퍼스와 글로벌캠퍼스 총학생회에 전달했다. 이번 전달은 화장품 수입회사, 그레이스사의 화장품류 18,944개를 기부 받아, 진행한 것으로 기부된 물품은 바디로션, 미스트, 토너 등 다양한 바디용품과 헤어보습제, 마스크팩 같은 화장품 및 액상 세탁세제, 핸드솝 등이다.

이날 서울캠퍼스 전달식에는 산학멘토링회 구종재 이사(총동문회 사무총장), 김승범 총동문회 사무국장, 그레이스㈜ 차장 최원석 동문(국제경영 02), 배귀주 서울캠퍼스 총학생회장이 참석했으며 글로벌캠퍼스 전달식에는 김승범 사무국장과 이예준 용인캠퍼스 중앙집행위원장이 참석했다.

한편 서울캠퍼스와 글로벌캠퍼스 총학생회는 재학생들에게 화장품을 나누면서 자율기부금을 모금하며, 모금액은 재학생들의 조식 비용 지원에 사용되는 총동문회의 '1구좌 5천 원 자동이체 캠페인'에 기부될 예정이다.

구종재 이사(경영 82)흔쾌히 기부를 해주신 그레이스사에 감사하다. 양인집 총동문회장께서 반드시 외대 재학생들에게 잘 전해질 수 있도록 총학생회로 전달해달라고 당부했다총동문회는 지속적으로 재학생, 졸업생 모두를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그레이스㈜ 차장 최원석 동문은외대 재학생들께 좋은 제품을 나눌 수 있어 감사하다. 제품이 만족스러우시다면 1회성 기부로 그치지 않고 정기적으로 기부를 진행하도록 그레이스() 사장님께 건의하겠다고 말했다.

김승범 사무총장은 최원석 동문과 총동문회의 노력에 자율모금 활동으로 화답해 주신 총학생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이 자율모금은 재학생 조식 비용을 지원하는 목적으로 사용되며 많은 동참을 바란다고 밝혔다.

배귀주(국제경영20) 서울캠퍼스 총학생회장은화장품 기부를 통한 선후배 간의 네트워킹에 감사하다. 이번 나눔을 통해 학우들의 외대에 대한 소속감 및 애정이 강해지길 희망한다. 대학생들이 즐겨 쓰는 제품을 나누니 제품 홍보도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예준(화학과18) 글로벌캠퍼스 중앙집행위원장은학우들을 위해 좋은 화장품을 기부해주신 그레이스()와 최원석 선배님 그리고 총동문회에 감사하다. 자율기부를 함께 진행하여

재학생 조식 지원등 총동문회가 학우들을 위해 준비하는 사업에 글로벌캠퍼스 총학생회도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